일본락독 본사 홈페이지 http://rth.co.jp

락독은 일본에서 제일교포(히라이 나나에)가 만든,  전국 속독 1위 프랜차이즈 브랜드 입니다.

 신기하게도 사실 속독은 한국에서 30여년 전에 처음 시작되어서 일본으로 넘어갔습니다.    30여년 전이면 약 1990년대즈음 일겁니다.    한국에서  책을 빨리 넘ㄱ기는 아이의  영상이 티비에 나오고, 천재 아이라고 유명해지면서  처음에 속독 붐이 일어났습니다.    
 
  이후, 한국에도 여러 속독학원이 생기고,  일본에서도 속독 수업이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일본에서 속독 수업이 붐이 일고, 점점 체계화 됨에 따라,  속독 학원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현재로서는 한국은 일본만큼 속독 수업에 대해 제대로된 인식이 없고, 프랜차이즈 형태로 자리잡은 수업은 많지 않습니다. )

락독은 일본에서 제일교포(히라이 나나에)가 만든,  전국 속독 1위 프랜차이즈 브랜드 입니다.


  속독 붐이 일어나는 이런 상황 속에서 락독이라는 수업은 RTH라는 회사 이름으로 2006년에
시작해서,  올해 2020년 15주년이 되고,   일본 속독 1위 브랜드이자,  지금까지 30,000명 이상의 수강생이 나오고  50여개 이상의 프랜차이즈 스쿨과,  160여명의 강사들이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락독은 다른 속독학원의 수업과는 다르게,  즐겁게 읽는 독서, 즐겁게 배우는 속독 프로그램이라는 이름으로  락독 ,Rakudoku 라고 불립니다.
https://rth.co.jp/

락독은 어떻게 해서 전국 1위 속독 브랜드가 되었을까요?

일본 최고 속독 브랜드 1위

  보통의 수업이나, 한국의 입시학원과는 다르게, 즐겁게 편안하게 배우는 수업을 만들고 있습니다.
 왜 전국 1위의 속독 브랜드가 되었을까요?
   
   우선 락독은,  즐겁고 편하게 배우는 수업이고,  특별하게도 수업 시간 내내, 평소 하지 못했던 자기만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라 , 많은 사람들이 즐거워합니다.^^

책을 이해하면서 읽는 속도가 빨라지는 속독 - 정독 속도가 빨라지는 속독 수업, 락독 


 일반적으로 속독  학원이   속독이 되면 10배 ,20배, 30배 빨라진다고 하지만,  락독의 속독은  [정독으로  독서 속도가 빨라지는 감각 -  책을 이해하면서 읽어도  빠르게  습득하는 뇌 트레이닝]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독서 속도가 2배-7배로 빨라지고,   정독하는 속도가 빠른 것이기 때문에,  아이들이든, 어른들이든 누구나 다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는 수업이 됩니다.

자신의 가능성을  스스로 발견하는 수업 락독!

  락독은 , 사실 속독으로 독서 속도가  점점 더 빨리지고, 숫자가 올라가는 것을 수강생 스스로가 발견해서 내면의 자신감을 발견하도록 만들어진 수업입니다.  때문에,   매 수업 시간마다 독서 속도가 올라가는 자기 자신을 보면서,  락독의 가족들은  ^^
 
" '아 !! 내가 점점 더 발전하고 있어!  와 내가 이만큼 빨라졌네?  우와 나도 할 수 있는게 있구나!  나도 가능성이 있는 사람이구나!' "라고 느끼게 됩니다.


 이렇게 자기의 가능성을 발견해서,  스스로의 가치를 인정하게 되면,  락독의 24회  레슨 후에는   자신감과 자기 긍정감으로  가득차게 됩니다. ^^


즐거운 수업에 참여하고  하루를 즐겁게 시작해보세요.!

  깊은 호흡과 뇌 훈련으로 머리를 맑게하고,  집중력을 올려주기때문에,   마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사우나에 다녀온 것처럼 몸과 머리를 맑게 하고 싶어서 락독 수업을 받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